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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SCC, 올해 VR 패널 출하는 1580만대, 그 중 80%이상이 메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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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이머여울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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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SCC의 최신 증강 및 가상 현실 디스플레이 기술 및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가상 현실(VR)용 디스플레이 패널 출하량이 2022년에 처음으로 두 자릿수에 도달할 것이라고 합니다.


올해 총 1,580만개의 패널이 VR 헤드셋에 사용될 것이며 수요의 80% 이상이 메타에서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VR 헤드셋은 현재 LCD 패널을 사용하지만 다른 디스플레이 기술도 곧 등장할 것입니다.

Sony의 PlayStation VR2 출시로 AMOLED가 돌아옵니다. 우리는 이러한 AMOLED 패널의 픽셀 밀도가 800PPI를 훨씬 상회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양산된 AMOLED 중에서는 최고 기록입니다.


고대비 디스플레이와 가시적인 스크린 도어 효과가 없는 PSVR2는 게이머들 사이에서 히트작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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