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정보
VR 기타 분류

우크라이나, VR 헤드셋과 게임 컨트롤러를 가진 미국 전투기 시뮬레이션 센터 설립

작성자 정보

  • 게이머여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https://eurasiantimes.com/ukraine-sets-up-secret-american-fighter-jet-simulation-center/


한 YouTube 채널에는 2020년 애리조나 주 투손의 데이비스-몬탄 공군 기지에 있는 미 공군 355 훈련 비행대의 A-10 조종사가 컴퓨터 터미널에 앉아 가상 현실 헤드셋을 사용하여 복잡한 기동을 연습하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비행 중대가 가상 훈련이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시사하는 비디오를 보고 우크라이나 육군 장교 Alexander Gorgan 중위는 우크라이나에서도 이를 활용 할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는 온라인의 동호회 회원과 PC를 통하여 A-10 컨트롤의 복제품과 VR 헤드셋을 구입한 전직 상사이자 비즈니스 스쿨 동료이자 부동산 개발자인 Andrii Vavrysh와 연락을 취했습니다.


Vavrysh는 경영대학원 친구이자 현 국방부 차관인 Oleksandr Polishchuk과 연락을 취했는데, 그는 우크라이나 공군에 이 프로젝트의 조종사를 찾아내도록 지시했습니다.


그 결과 TIME지의 기사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군 관리, 기업인 및 국방 관료가 협력하여 비밀 A-10 Thunderbolt 시뮬레이션 센터를 설립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글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