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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lity Labs research, 접촉 중심 변형 학습 SIGGRAPH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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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이머여울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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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mslab.es/projects/ContactCentricLear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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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언가에 접촉했을때의 변형을 학습시켜 모델화 한 것입니다. 리니어에 비하면 속도는 떨어지나 꽤 괜찮은 표현을 보여주며 Full로 했을때보다는 퀄리티가 낮지만 속도가 빠릅니다.
우리는 실시간 동적 시뮬레이션을 위해 매우 상세한 비선형 접촉 변형을 기계 학습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안합니다. 우리는 이전의 변형 학습 전략에서 벗어나 접촉 중심 방식으로 접촉 변형을 모델링합니다. 이 전략은 객체의 구성 공간과 관련하여 우수한 일반화를 보여주며 간단하고 정확한 학습이 가능합니다. 우리는 두 가지 추가 핵심 요소로 접촉 중심 학습 전략을 보완합니다. 이산 근사 대신 접촉 변형의 연속 벡터 필드를 학습합니다. 및 접촉 구성과 접촉 변형 사이의 매핑을 희소화하는 단계를 포함합니다. 이 두 가지 요소는 방법의 정확성, 효율성 및 일반화에 추가로 기여합니다. 학습 기반 접촉 변형 모델을 부분 공간 역학과 통합합니다.
게이머여울
레벨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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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22.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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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22.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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